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당신이 살찌는 이유 /단탄지밸런스의 기적

배고픈거 싫고 빡세게 뜀뛰기하는것도 시름 ㅠ

탄단지밸런스의 기적을 믿습니다!!

 

공복혈당수치가 높아서 관리중인 언니님이 생각나서 빌려봄

헐 현미채식이 다이어트되는거 아니었나..?

#다이어트엔양식풀코스

#탄수화물이문제네

맥주보다는 하이볼을 좋아해. 어머나 안주가 다 내가 좋아하는거네 ㅋㅋ

#다이어트한댔지

#안먹겠다고는안했다;

 

술안주로 계란말이시키면 애들이 눈치줬는데 ㅋㅋ 

너네 살 덜찐건 내덕분

 

비만호르몬 인슐린 가만두지않겠드아~

인슐린 포도당 살이 찐다 나빴오~ㅎ

한달에 2~3kg 빼는게 이상적

그래 목표는 2kg , 탄수화물 섭취를 줄여봐야겠다. 과자는 다이어터의 마지막 양심이랄까... 다이어트기간동안은 안녕~

4시쯤 출출할때 편의점으로 가서 소세지하나 또는 감동란 먹고 컴백 ㅋㅋ

감동란 짭쪼롬 맛있옹 

칼로리에 집착하지마요

문제는 탄수화물이에요

밀가루 빵 노노

탄수화물-식이섬유=탄수화물~

 

식후에 라떼를 먹곤 했는데

탄수화물이었어? 어쩐지 PT쌤이 라떼먹지말랬는데

#아메리카노

#0kcal

#맛있으면살안쪄

#그짓말

 

정제탄수화물도 안좋아요 ㅠㅠ

나의 사랑맥주는 잠시 이별.

운동전 배고프면 바나나 하나 먹고오랬는데 다 이유가 있었군. 

라떼라떼 ㅠㅠ 여름엔 수박주스였는데 당을 아주 촵촵

방울토마토와 채소를 먹어야겠군... 회사식당반찬도 이렇게..

다행이다 잘 안먹는 애들이네 ㅋㅋ

어머나 얘네도 잘 안먹는 애들이네

#그럼뭐먹고살찐거

 

견과류는 한봉지만 먹자 ㅎㅎㅎ

두세개먹은나를반성해 에잇

 

와.. 전부 잘 안먹는 과일..

저는뭐를 먹어야할까요 ㅋㅋ

오늘 점심메뉴

양념육,도토리묵도 아웃이면 저는 뭘 먹어야하는거죠 ㅎㅎ

허허허... 회사식당 영양사님 이책 읽었으면... 

하루 물 1리터 마시려나.. 운동할때라도 마셔서 다행이네

다음편에서 계속 살찌는 이유를 찾아보자..

이미 답은 나온것 같지만 

#당신이살찌는이유

#당질관리

#인슐린

#포도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