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맛집/천호/돼지껍데기/꼬막탕] 둘이서 각 1안주하는 곳

동네에 수많은 돼지껍데기 집이 있지만
그중에 최고는 바로 여기 천호 돼지껍데기 집입니다
체대애들도, 동네오빠도 추천하는 맛집
천호에 약속이 있으면 자연스레 생각나는 곳.
현재는 재개발로 이전해서 롯데시네마 건너편 골목에 있어요

메뉴판이 새롭게 바뀌었네요

돼지껍데기는 먹다가 어느정도 남겨놔야
밥 볶을때 맛있습니다
둘이 왔으니 소 사이즈 시켰어요

양도 푸짐하구 같이 들어 있는 김치가 새콤하니 맛납니다
이곳에 빠질수 없는 메뉴는 꼬막탕
둘이와도 메뉴는 각자시킵니다
하나만 시키면 아쉽거든요 ㅎㅎ
다른 테이블 커플도 같은 메뉴(둘이서 2메뉴)시켜서
역시먹는걸 아는분들이구나 했어요 ㅋㅋ

소주엔 꼬막탕이 빠질수없죠!
처음 먹었을때 감동받아서 소주3병 마셨던 기억이 ㅋㅋ
이쁘게 셋팅되어나오는데 친절한 직원오빠가 저어주고 감

아빠 숟가락에 가득찬 꼬막
사이즈 대박이죠

하이라이트 볶음밥 똿!
밥하나 볶고 덜어두었던 돼지껍데기 올려서 냠냠
같이 곁들여나온 동치미 무랑 국물마시면 캬~~
배불러도 여기까지 먹어줘야 먹방완성


그러고보니
예전엔 엄청 매웠었는데 요즘은 안맵네요
매운거 좋아하는 분들은 살짝 맵게 해달라고 하면 해주실듯

#내돈내산
#천호돼지껍데기
#맛집
#강동
#천호
#꼬막탕
#밥은꼭볶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