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라이프

[헤어/amos/단백질/앰플] 손상모를 부드럽게 만드는 트리트먼트 미스트

오랫만에 뿌염하러 미용실 왔어요~~
예전에 다른 미용실에서 파마하고 개털되었는데 머리가 점점 길어지니 어깨층이 너무 푸석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ㅠㅠ

원장님께 고민을 얘기했더니
이번에 나온건데 뿌려주기만 하면 된다길래
나같은 귀차니스트에게 딱 맞는 제품이라 생각했어요 ㅋㅋㅋ
(내돈내산이에요~~)

인터넷 찾아보니 9월 신상이네요!
아모스제품은 좋은거 뭐 말해모행
머리하고 올리브영에 가서 헤어제품 사려고 했는데
그것도 귀찮고 바르는건 손에 묻어서 싫고

원장님이 한번 뿌려줬는데 향도 맘에 들고 그래서 하나 샀어요 ㅋㅋ
네일,피부 까지 공부하다보니 헤어가 신경쓰이는거 있죠 ㅎㅎ 머리가 관리 안된 느낌을 받으니 깔끔한 이미지가 완성이 안되는 거죠~~
요렇게 뿌리기만 하면 차분하고 부드러운 머릿결이 짠!
써보고 괜찮으면 아모스 트리트먼트도 사서 쓸것같다는 느낌적인 느낌.. ㅋ
#신상
#아모스
#amos
#단백질앰플
#앰플트리트먼트#노워시
#트리트먼트
#미스트
#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