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몸짱

[다이어트/식단/닭가슴살/미트리/결혼준비] 다이어트 식단 주문하기

다니는 피티 샵에서 닭가슴살 배너가 있길래 한번 사봄

센터회원으로 가입하면 할인혜택이 있다고 배너에 써있길래 일단 가입해서 맛 좀 보자며 ..

일단 다이어트시작전에는 식단 주문이 필수니까 

엉뚱한거 먹지말자며 ㅎㅎ 주말에 짠뜩 먹어 둠 엽떡 로제맛ㅋㅋ..

다음날 얼굴+ 손발 땡땡부운 아침에 미트리 닭가슴살 주문해본다..

 

회사 점심시간에 먹으려고 밥 종류도 기대해봄

많이 안 짜고 자극적인 맛이 아니길 바래본당

 

도착해서 글 수정했음!

이거 소스 너무 맛있고 소스양도 푸짐하고.. 먹고 너무 맛있어서 놀람!!!!!

샐러드랑 같이 먹으면 따로 드레싱 안뿌리고 먹어도 되겠네요 그치만 나트륨,칼로리 높음 ㅎㅎ

점심메뉴로 가끔씩 먹으려고요 

일단 특가라서 주문해봄

소스담은 닭가슴살 스테이크 또 먹고싶드아~~

피자 치킨 이런거 안땡기고 좋당 ㅋㅋ 볶음밥 기대됨 ㅎ

 

미트리 공식쇼핑몰

미트리 공식쇼핑몰 - 닭가슴살, 소시지, 스테이크, 스팀, 훈제, 핫바, 볶음밥, 만두, 도시락, 헬스,

me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