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 한책

[매일비움/양귀란/힐링] 당신에게 비움을 선물합니다.

 

 

요즘 마음이 무겁고 답답할때가 있다.

상쾌하고 따뜻한 봄이 오고 있는데 마음한켠은 무언가의 생각들로 무겁다.

 

 

원래 신은 견딜 수 있는 고통만 주신다고 하는 말이 있는데

힘든 일을 준다는건 내가 그만한 능력을 가지고 있음을 의미한다.

나의 한계를 깨자.

새롭고 어려운 일이 주어지면 기뻐하고 감사하자.

 

 

 

업무를 시작하기 전 모닝커피한잔과 여유시간은 늘 기분이 좋다.

오늘 다른 이가 나의 기분을 상하게 하려해도 나는 예쁜하루를 보낼 것이다.

 

 

 

 

 

7가지 습관 목록이라..

나의 하루를 담고 싶은 7가지는 뭐가 있을까?

6시30분 기상출근

5분영어로 말하기 + 영어단어외우기

중국어,스페인어하루 한문장 공부하기

블로그하기
나의 감정 돌아보기

하나씩 해보자